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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뉴스

전기차, 하이브리드 및 가스 구동: 2024년에 출시될 흥미로운 자동차

by 정보톡톡02 2023. 12. 25.

년에는 초부유층을 위한 몇 가지 흥미로운 옵션뿐만 아니라 진정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새로운 전기차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또한 몇 가지 클래식 모델명이 다시 등장할 것입니다.

쉐보레 이쿼녹스 EV

이미 시중에 많은 전기 SUV가 출시되어 있지만, 쉐보레 이쿼녹스 EV를 돋보이게 하는 것은 가격입니다. 가격은 약 3만 달러부터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어 이쿼녹스 EV는 가장 저렴한 전기 자동차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이 차는 단순히 가스 엔진이 배터리 팩으로 교체된 쉐보레 이쿼녹스가 아닙니다. 캐딜락 리릭(Cadillac Lyriq), GMC 허머(Hummer) EV와 같은 GM의 다른 전기차와 엔지니어링의 대부분을 공유하는 완전히 다른 SUV가 될 것입니다. 시작 가격은 완전 충전 시 주행 거리가 250마일인 전륜 구동 버전에 대해 책정될 예정입니다. 물론 전륜 구동과 더 긴 주행 거리를 갖춘 더 비싼 모델도 더 많은 돈을 지불하면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볼보 EX30

저렴하다는 말이 나왔으니 말인데, 순수 전기차인 EX30은 단순히 저렴한 볼보의 전기차가 아닙니다. 볼보 모델 중, 연식, 가솔린 또는 전기 중 가장 저렴한 모델이 될 것입니다.

예상대로 기본 가격표는 35,000달러로, 상당히 간소화된 싱글 모터 후륜 구동 버전에 적용됩니다. 물론 사륜구동과 더 많은 기능을 갖춘 모델은 가격이 더 비쌉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EX30은 시장에서 가장 저렴한 전기차 중 하나가 될 것이며 가장 저렴한 버전조차도 최대 275 마일의 주행 거리를 제공 할 것입니다. 볼보 디자이너들은 이 소형 SUV를 위해 매우 유연한 실내 수납 공간을 고 안해냈습니다.

 

폭스바겐 ID. 버즈

 

폭스바겐 ID. 유럽에서는 이미 버즈가 판매되고 있지만, 미국에서는 더 넓은 공간과 표준 3열 좌석을 갖춘 이 복고풍 스타일의 밴의 특별 초대형 버전이 출시되어 최대 7명의 승객이 탑승할 수 있습니다. 크라이슬러 퍼시픽과 같은 경쟁사의 가스 구동 미니밴보다 앞뒤 길이가 조금 더 짧아질 것입니다. 이는 부분적으로는 ID 덕분입니다. 버즈는 가솔린 엔진을 위한 공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유명한 폭스바겐 마이크로버스를 떠올리게 하는 스타일입니다. 소형 가솔린 엔진이 장착된 클래식 모델보다 훨씬 더 많은 최대 330마력을 낼 수 있는 전기 모터가 장착된 사륜구동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캐딜락 셀레스티크

제너럴 모터스는 이쿼녹스 EV를 통해 전기차를 더 저렴하게 만들고 있지만, 새로운 캐딜락 셀레스티크는 완전히 다른 문제입니다. 개별적으로 수작업으로 제작된 이 전기차의 가격은 가장 저렴한 이쿼녹스 EV의 10배인 약 30만 달러부터 시작하지만, 이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셀레스틱은 고도로 맞춤화할 수 있으며 고객은 다양한 개별 색상과 옵션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최고급 모델이 롤스로이스 가격에 육박하던 1950년대 캐딜락의 영광을 되찾으려는 GM의 시도입니다. 캐딜락은 최근 몇 년 동안 이 정도의 호화스러움을 암시하는 콘셉트카를 몇 대 공개했지만,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것은 셀레스티크가 처음입니다.

토요타 랜드 크루저

토요타 랜드 크루저가 미국에서 마지막으로 판매된 지 약 3년 만에 미국 시장에 다시 돌아옵니다. 하지만 매우 다른 형태로 돌아옵니다. 이번에는 지프 랭글러와 또 다른 클래식 모델인 포드 브롱코와 직접 경쟁하는 더 작은 복고풍 스타일의 SUV입니다.

이는 신형 포드 브롱코와 같이 강력한 오프로드 기능을 갖춘 SUV와 트럭을 선호하는 업계 트렌드의 일부입니다. 클래식한 외관에도 불구하고 신형 랜드 크루저는 가스 엔진과 전기 모터를 결합하여 최대 326마력을 내는 하이브리드로만 출시될 예정입니다. 가격은 약 55,000달러부터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페라리 푸로산구

람보르기니와 롤스로이스를 포함한 거의 모든 주요 초호화 자동차 메이커가 SUV를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페라리도 이제 SUV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사실 페라리는 이 차량에 오프로드 주행 능력이 없기 때문에 푸로산구를 SUV라고 부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SUV 운전자들이 좋아하는 (상대적으로) 높은 좌석 포지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클래식 페라리 스포츠카의 외관을 유지하기 위해 뒷문은 다소 숨겨져 있지만 4개의 도어가 있습니다.

715마력의 V12 엔진이 탑재된 푸로상구는 정교한 서스펜션 시스템을 통해 페라리가 자랑하는 높은 차체 스타일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코너링 성능을 유지합니다. 가격은 약 40만 달러부터 시작됩니다. 미국 최초의 고객은 2024년 초에 푸로상게를 인도받을 수 있습니다.

램 1500 램 차

램 1500 레브와 램차저는 내년 말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Rev는 램 브랜드 최초의 완전 전기 트럭으로, 재충전이 필요하기 전까지 최대 500마일까지 주행할 수 있습니다.

램 1500 램차저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이지만 대부분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과 몇 가지 중요한 면에서 다릅니다. 강력한 배터리와 전기 모터 외에도 6기통 가스 엔진이 탑재되어 있지만, 가스 엔진이 필요하기 전에 배터리 전원으로 145마일까지 주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보다 더 긴 EV 전용 주행거리입니다. 또한, 대부분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할 수 없는 DC 고속 충전기를 사용하여 배터리를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을 종합하면 램차저는 가스 엔진이 거의 필요 없는 완전 전기 자동차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혼다 프롤로그

 

혼다는 전기 자동차 분야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지는 않습니다. 미국에서 전기차를 판매한 적이 있지만 대부분 캘리포니아 같은 틈새 시장에서 틈새 모델에 불과했습니다. 프롤로그는 혼다의 첫 번째 진정한 주류 전기차 모델이 될 것입니다. GM의 울티움 EV 기술을 사용하여 제작될 예정이므로 쉐보레 이쿼녹스와 많은 기본 엔지니어링을 공유할 것입니다.

문제는 다른 회사의 엔지니어링으로 시작한 혼다가 혼잡한 전기 중형 SUV 분야에서 구매자를 끌어들일 만큼 눈에 띄는 제품을 만들 수 있느냐는 것입니다. 하지만 혼다라는 브랜드 이름은 소비자들에게 상당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롤로그의 가격은 5만 달러 가까이에서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